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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시 유의사항 확인 후“네, 동의합니다.”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1. 그룹작성에서 “그룹추가”버튼을 클릭하여 그룹을 생성합니다.
2. 그룹명 지정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추가한 그룹은 삭제 및 그룹명 수정이 가능합니다.
1. 명단을 작성할 그룹명의 “시험과목”란을 클릭합니다.
2. “라인추가”버튼을 클릭하면 다수의 시험자명단을 하나씩 작성할 수 있으며, “명단일괄등록” 및 “사진일괄등록” 으로 다수의 시험자명단을 한꺼번에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명단일괄등록”은 정해진 샘플엑셀 파일 규정에 맞춰서 작성한, 엑셀 파일만 가능합니다.
3. 시험자 명단작성이 완료가 되면 “명단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완료합니다.
1. 명단 저장이 완료가 되면, 해당 그룹 총인원에 작성된 명단의 인원수가 표시됩니다.
1. 명단작성 리스트에서 원서접수 할 명단을 체크하고, 상단의 “시험장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시험장선택 리스트가 보여집니다.
2. 원하는 시험장란에서 “원서접수”버튼을 클릭하여 원서접수를 완료합니다.
1. 원서접수가 완료가 되면, 해당 그룹 접수인원에 작성된 명단의 인원수가 표시됩니다.
2. 명단작성 리스트에서 "접수번호"와 "시험장"이 표시됩니다.
1. 결제할 그룹을 체크하고, “선택결제”버튼을 클릭합니다.
2. 결제하기 창에서 결제방식을 선택하고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1. 결제가 완료되면 해당 그룹란의 정보는 파란색으로 변경되며, 결제상태는 "결제완료"로 표시됩니다.
1. 단체접수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2. 접수취소환불요청이 가능하며, 환불요청 시 3일 이내에 환불하여야 합니다. 환불금액은 접수금액의 50%가 환불됩니다.